About 탑플레이어포커

마지막 베팅 금액에 응하려면 “콜” 이라고 말합니다. 콜은 마지막 베팅 또는 레이즈에 같은 금액으로 응한다는 뜻입니다.

깜깜이 바둑이 일반적인 바둑이는 자신의 패를 전혀 보여 주지 않는 드로우 포커 방식이다.

심플한 사용법: 탑플레이어 머니상은 사용하기 쉽고 간편합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만 거치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베스트 핸드로 콜만 해야 할 때 – 뒷 사람들의 콜을 원할 때 (상대가 드로잉데드)

현금 게임이 아니라면 “뱅커” 를 한 명 선정합니다. 뱅커는 안전하게 보관된 게임 칩의 제공을 담당하게 됩니다.

아주 좋은 패를 가졌다면 레이즈를 합니다. 베팅 순서가 돌아오면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레이즈를 한다고 알립니다.

테이블에 놓인 카드로만 조합을 만드는 경우를 “플레잉 더 보드” 라고 합니다. 하지만, 테이블에 놓인 카드로만 만든 조합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가능한 조합이기 때문에 최선의 전략이 아닐 수 있습니다.

배팅을 탑플레이어바둑이 거의 하지않고 대부분 콜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들을 말한다. 콜링스테이션는 대부분은 루즈하지만 비교적 덜 루즈한 콜링스테이션들이 있다. 대부분 피쉬의 한 종류로 분류하지만 헤즈업 플레이에선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도 있다. 하지만 대부분 피쉬로 분류 되며 프리플랍 형편없는 핸드로 콜하고 플랍이후에 바텀피 미들피 것샷 등등 사연걸리면 끝없이 콜하는 플레이들을 말한다.

시작 패로 페어, 두 장의 그림 카드 또는 에이스를 가지고 있다면 되도록이면 레이즈를 해야 합니다. 에이스와 킹, 또는 에이스와 퀸 또한 아주 좋은 패 입니다. 이러한 패를 받았다면 플랍 전에 레이즈를 하여 전체 베팅액을 올려야 합니다.

무효화되지 않아서 게임이 계속 진행되면, 탑플레이어머니상 딜러에게 승리할 시 이긴 패에 따라 돈을 몇 배로 더 받을 수 있다. 물론 딜러에게 지면 그냥 베팅한 돈을 잃고 끝난다.

이러한 다양한 용어들이 결국 동일한 개념을 나타내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혼동 없이 탑플레이어홀덤 자신이 익숙한 용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들 포커 족보만 열심히 올리고 ... 게임은 어떻게 진행하는지... 용어는 무엇인지 탑플레이어홀덤 제대로 알려주는게 없어서

- 테이블에 팟을 흘리지 않는 것은 매우 중요함. 베스트 핸드라면 최대한 칩을 짜내란 말.

하지만 탑플레이어머니상 해외에선 카드의 무늬에 따른 서열을 두지 않으며, 같은 족보는 서로 비겨 판돈을 나눠 갖는다. 홀덤의 경우 한국에서도 무늬로 승부를 겨루지 않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